이노퍼스트는 B2C 온라인 유통 고객 접점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어진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한 단순한 판매가 아닌 상품의 기획부터 광고에 이르기 까지
모든 부분을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오픈마켓은 마켓 플랫폼 내에서 허락하는 최대한의 광고 기획을 통해
판매 상품의 마켓내 최다 노출을 위한 기획을 하고 있으며,
MD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각종 이벤트를 기획하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교사이트를 통한 외부 노출도 신경 쓰고 있습니다.
- 백화점몰의 경우 각 백화점의 특성에 맞는 기획을 하여,
이를 각 몰의 MD들에게 제안하여 기획 운영하고 있습니다.
몰의 특성을 맞춘 타겟 기획전을 운영하기에 전체 운영 상품이 아닌,
전략적인 상품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 소셜커머스는 MD와의 연계가 중요한 만큼 매주 MD와 커뮤니케이션을 하여
최다 노출, 최다 이벤트를 기획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PC/모바일/APP 에서 최대한 많은 상품이 노출 될 수 있는
결과를 만들고 있습니다.
- 이노퍼스트는 상기에 언급되어진 플랫폼에서 그치지 않고
이노마트라는 쇼핑몰을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노마트에서는 상기 플랫폼들에서 제한이 걸려 하지 못했던 기획들을
실현하므로써 작은 세일즈포인트까지 모두 잡아 기획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노마트가 가진 강점인 외부 플랫폼들과의 연계를 통해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쇼핑, 네이버광고, 다음쇼핑, 다음광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직접적인 노출을 진행하여, 최신의 광고 기법도
놓치지 않고 진행하고 있습니다.